동의과학대학교 주메뉴
전체메뉴
동의과학대학교는 살아있는 가치관을 가진 능력있는 전문인을 양성한다.
대한민국 교육의 근본이념에 입각하여 국가 산업 발전에 필요한 전문 지식과이론을 교수연구하고 재능을 연마하여 국가 발전에 필요한 전문기술인을 양성한다.
탐구하고 선도하는 지식인
대학의 본질인 학문탐구와 인격도야를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며,복지국가 건설과 인류문화의 증진을 위해 창조적 역량을 발휘한다.
성실하고 능력있는 기술인
참 나를 이해하고 삶의 철학의 토대위에서 전문기술 연마에 정진하며 성실한 태도로 모든 일에 정성을 다하는 생활자세를 확립한다.
협력하고 실천하는 전문인
창의성과 성실성을 바탕으로 가정과 사회, 나아가 국가와 인류세계에 봉사하며, 스스로 협동정신을 발휘하고 이를 행동으로 실천한다.
01 직무문해 역량
02 전공기본 역량
03 전공기술 역량
04 문제해결 역량
05 자기개발 역량
06 소통협력 역량
DIT. 동의과학대학교. DONG-EUI INSTITUTE OF TECHNOLOGY
미래 수요에 대응하는ACE인재양성을 위한 교육혁신
5대 혁신전략 11개 중점과제
01 ACE인재양성을 위한 교육과정 설계 및 운영 혁신
02 교수 및 학생 지원 혁신
03 ACE 인재역량기반 교육품질 혁신
04 산학협력 지원체계 강화
05 산학관 협력체계 고도화
경쟁력 강화를 위한대학 개혁 및 브랜드 가치 혁신
5대 혁신전략 10개 중점과제
01 만족도 제고
02 교직원 경쟁력 강화
03 대학 브랜딩 전략 강화
04 대학혁신 기반 구축
05 대학행정 혁신
4차산업혁명에서 요구되는ACE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환경 혁신
3대 혁신전략 4개 중점과제
01 교육환경 인프라 혁신
02 학생복지 인프라 혁신
03 학생역량 관리 시스템 구축
해외교류 확대를 통한글로컬 교육혁신
3대 혁신전략 7개 중점과제
01 국제화 역량 강화
02 국제교류 기능 강화
03 지역기반 교육의 세계화 추진
지역사회 협력을 통한선도적 평생교육혁신
3대 혁신전략 6개 중점과제
01 지역사회 혁신거점 구축
02 평생학습 지원체제 운영
03 평생학습 홍보 활성화
동의과학대학교의 변천과정에 대해서 보여드립니다.
1997
전문기술인(기술)
2005
전문직업인(기술+지식)
2015
전문직업인(기술+지식+창의)
2019
전문직업인(기술+지식+창의)
1997
2005
2015
2019
1997
2005
2015
2019
1997
2005
2015
2019
1997
2005
2015
2019